본문으로 바로가기

더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정말 최고로 덥습니다.

이럴때는 시원한 물놀이가 최고입니다. 한강수영장, 물놀이장이 개장을 하였습니다.

 

자 떠나요, 한강수영장으로!!

한강에는 수영장 6개, 물놀이장 2개 총 8개의 시설이 있습니다. 공사 중인 잠실수영장, 망원수영장을 제외한 제외한 뚝섬, 잠원, 광나루, 여의도 수영장과 난지, 양화 물놀이장이 운영 중에 있습니다.

 

한강이 가까운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한강수영장 개장시간, 오픈 시간, 이용요금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강수영장 개장
한강수영장 개장

한강수영장 위치

한강수영장, 물놀이장 위치부터 확인해보세요.

  • 한강수영장 : 뚝섬, 여의도, 광나루, 망원(공사 중), 잠실(공사 중), 잠원
  • 한강 물놀이장 : 난지, 양화

한강수영장 위치
한강수영장 위치

개장 시간

오픈시간

개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니다. 점심시간 1시간 동안은 입수가 불가합니다. 야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운영기간

한강수영장은 2022년 6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운영을 합니다. 이 기간 동안에만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강수영장 운영기간
한강수영장 운영기간

이용요금

만 5세까지는 무료입니다. 만 6세 이상은 이용요금을 내야 합니다. 수영모는 반드시 착용해야 하고 고무튜브, 스노클, 오리발 등 수영 장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한강수영자 가격입니다. 수영장의 경우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입니다. 물놀이장은 성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입니다. 물품 보관함은 별도로 1,000원입니다. 파라솔은 4인 기준 1개만 무료로 제합니다.

한강수영장 가격
한강수영장 가격

체력관리를 위해 30분 이상 수영하지 마세요. 적당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그리고 안전요원의 지시를 잘 따라 주세요. 어길 때는 퇴장을 당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한강 수영장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843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