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예쁜게 너무 많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데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는거 같아 정보를 공유합니다. 보통 이모티콘 가격이 2500원, 3000원 정도합니다. 한 두개만 산다면 큰 가격은 아닐 수 있지만, 매일 구입하거나 많은 양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큰 돈일겁니다. 조금이라도 할인 받아 살수 있다면 좋겠지요.

 

카카오 이모티콘샵은 PC 웹에서도 카카오 유료 이모티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카카오계정 기반의 웹서비스입니다. PC버전 카카오톡 유저도 이모티콘을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할인 받아 구매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이모티콘샵

1.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e.kakao.com(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에서는 항상 이모티콘을 할인 하고 있습니다. 언제부터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계속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달마다 갱신이 되고 있어 한시적으로 할인을 하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몇달째 계속 할인을 하고 있는거 보니 쉽게 없어질거 같지는 않네요. ▼ 이모티콘샵 바로가기

 

 

언제나 누구나 모두 할인이 됩니다. 기본 할인은 10%입니다. 가끔 20%를 할 때도 있기는 합니다. 20% 할인 이벤트 진행시에는 10% 할인쿠폰은 중복지급 되지는 않습니다. 쿠폰은 이모티콘샵에서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이모티콘샵 할인방법

2. 급토끼는 빠른 답장을 원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이모티콘인 급토끼는 빠른 답장을 원해도 10%할인 중에 있습니다. 원래 가격은 2500원입니다. 10%할인을 해서 2250원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3. 뉘에시의 노답일상

재미있는 이모티콘인 뉘에시의 노답일상도 10%할인받아 225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구입한 이모티콘 아이템은 카카오톡 PC 및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을 선물하거나 구입하시려는 경우에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577

공감클릭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좋아한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