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한글 글꼴, 폰트 등이 많아지고 있는거 같네요.

최근 공개되고 있는 무료 글꼴들은 유료 못지 않게 예쁘게 나오고 있어, 사용하는데 매우 좋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만 소개합니다. 오늘은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한글 폰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글꼴, 한글폰트
무료글꼴, 한글폰트

네이버 글꼴 모음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 폰트입니다. 네이버에서 만든 150여종의 글꼴이 있습니다. 나눔글꼴, 마루부리글꼴, 클로바나눔손글씨 등이 있습니다. 개인 등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네이버 글꼴 모음

네이버가 만든 150여종의 글꼴을 한번에 만나보세요

hangeul.naver.com

배달의민족 글꼴모음

배달의 민족에서 제공하는 한글 폰트입니다. 2013년부터 꾸준히 글꼴을 만들어 공개하고 있습니다. 한나, 주아, 도현, 연성, 기랑, 해랑, 한나 Air, 한나 Pro, 을지로, 을지로10년후, 을지로오래오래체 등이 있습니다.

 

우아한형제들

문 앞으로 배달되는 일상의 행복

www.woowahan.com

ebs 훈민정음

ebs에서 제공하는 훈민정음체, 훈민정음 새론체, 주시경체입니다. 한글날을 맞이하여 만들어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https://about.ebs.co.kr/kor/organization/font?tabVal=hunmin

창의교육∙미래방송 EBS 소개 및 회사 소개

about.ebs.co.kr

tvn 10주년 기념폰트

tvn이 개국 10주념을 기념하여 만든 즐거운 이야기체입니다. 손글씨 타입입니다.

 

http://tvn10festival.tving.com/playground/tvn10font

 

tvn10festival.tving.com

가비아 글꼴

가비아에서 제공하는 무료 폰트입니다. 마음결체, 청연체, 솔미체, 봄바람체, 납작블럭체 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페이지 중간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가비아 회사소개

가비아 연혁, 관계사 정보, 주요 사업 소개, 홍보/IR

company.gabia.com

동그라미재단 서체

동그라미재단 창립 5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동그라미재단 전용 서체입니다. 동그라미재단B, 동그라미재단M, 동그라미재단L 전용서체가 있습니다. 글꼴도 동글동글해서 이쁩니다.

 

동그라미재단

모두에게 공평한 기회가 주어지는 사회를 만드는 네트워크

www.thecircle.or.kr

넷마블체

넷마블에서 만든 전용글꼴입니다. 넷마블 캐릭터의 실루엣을 형상화했다고 합니다. 넷마블 공룡캐릭터 크크의 모양을 보고 만들었습니다.

 

넷마블컴퍼니

최고의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넷마블과 우수한 개발력을 보유한 게임 개발 스튜디오들이 하나되어 글로벌 게임 컴퍼니로 도약합니다.

company.netmarble.com

여기어때 잘난체

여기어때 잘난서체입니다. 잘난체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여기어때 서체 출시!

매력만점 '잘난체'를 지금 다운받아 보세요!

www.goodchoice.kr

넥슨 글꼴

넥슨 레벨업 글꼴입니다. 넥슨 Lv.1고딕체입니다. 게임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이름에도 레벨이 들어갑니다.

 

>NEXON LEVEL UP (레벨업) – 넥슨 브랜드 인벤토리

LEVEL UP의 첫 단계로 게임에서 경험했던 느낌을 서체에 담아 표현했습니다. 서체의 기능적인 부분 외에도 즐거운 경험들을 전달하고자 하는 또 다른 도전의 시작입니다.

levelup.nexon.com

관련 글

 

사용권에 대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글꼴 사용전에 저작권, 사용범위, 제한사항 등 사용안내 등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공무원닷컴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