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국의 급격한 금리인상으로 우리나라도 금리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으로 인해 적금과 예금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중은행보다는 저축은행이 금리가 조금 더 높습니다.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1인당 5천만원까지는 예금자보호가 됩니다. 5천만원 이내의 경우는 저축은행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율은 저축은행마다 차이가 있어 비교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저축은행 예금금리, 적금금리 이자 많은 곳이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축은행 금리비교
저축은행 금리비교

저축은행 적금 금리

정기적금은 매월 일정금액을 정기적으로 납입하고 만기일에 원리금을 지급받는 상품으로 푼돈을 모아 목돈을 마련하는데 가장 보편적인 장기저축 상품입니다. 적금을 넣는 기간은 6개월에서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월적금, 일일적금, 자유적립식 적금 등이 있습니다.

 

저축은행 적금 금리
저축은행 적금 금리

정기적금 금리 비교

금리가 하루다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바로 아래 SB소비자포털에서 최신금리로 비교를 해보세요.

 

 

정기적금 금리 비교
정기적금 금리 비교

저축은행 예금 금리

예금에는 보통예금과 정기예금이 있습니다.

보통예금은 가입대상, 예치금액, 예치기간, 입출금 횟수 등에 아무런 제한 없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정기예금은 목돈을 일정기간 동안 예치하고 매월 또는 만기에 이자를 받습니다.

 

저축은행 예금 금리
저축은행 예금 금리

 

 

저축은행의 예금 금리도 소비자포털에서 가능합니다. 단기, 복리로도 비교가 가능합니다. 저축은행의 높은 예금금리로 목돈을 여유롭게 만들어 보세요. 금리를 엑셀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비교가 가능합니다.

 

 

공무원닷컴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