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등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공항의 경우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쉽지는 않는데요. 우리나라는 공항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없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항 이용 시 무료로 와이파이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공항 이용 시 무료 와이파이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항 무료 와이파이

1. 인천국제공항 무료 와이파이

인천공항 이용객들은 바로 아래 방법으로 무료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rportWiFi, Olleh wifi, T wifi zone 등 3개의 무선네트워크 이름으로 제공되는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를 선택해 무선인터넷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국내 공항 무료 와이파이

기타 국내 공항의 와이파이 무료 사용법은 더 간단합니다. "공항명_airportFree Wi-Fi" 등을 선택 후 인터넷을 이용하면 됩니다. 비밀번호가 따로 있지 않아 바로 접속 후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의 무선 네트워크 설정 화면에서 손쉽게 접속, 사용하면 됩니다.

 

▼ 김포공항 무료 와이파이 (Gimpo_airport Free_Wi-fi)

 

▼ 제주공항 무료 와이파이 (Jeju_Airport Free Wi-Fi)

 

 

 

▼ 김해국제공항 무료 와이파이 (Public WiFi Free)

 

▼ 대구공항 무료 와이파이 (Daegu_airport Free Wi-Fi)

 

▼ 광주공항 무료 와이파이 (Gwanju_airport Free Wi-Fi)

 

▼ 울산공항 무료 와이파이 (Ulsan AirPort Free WiFi)

 

▼ 청주공항 무료 와이파이 (Cheongju_airport Free Wi-Fi)

 

▼ 무안공항 무료 와이파이 (Muan_airport Free Wi-Fi)

 

▼ 여수공항 무료 와이파이 (YEOSU AIRPORT FREE)

 

▼ 포항공항 무료 와이파이 (Pohang Airport FREE)

 

▼ 양양공항 무료 와이파이 (Yangyang_airport Free Wi-Fi)

 

▼ 사천공항 무료 와이파이 (Sacheon_airport Free Wi-Fi)

 

▼ 군산공항 무료 와이파이 (Gunsan_airport Free Wi-Fi)

 

▼ 원주공항 무료 와이파이 (KAC_WONJU)

 

공항 Wi-Fi는 대합실 내 전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공항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795

공감클릭

무료 와이파이를 잘 사용하고 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