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 쓰는 크롬 확장프로그램 중 pig toolbox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마우스 우클릭 해제, 제스쳐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라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크롬 웹스토어 검색에서는 사라졌었지만, 여전히 웹스토어 주소만 알면 직접 접속하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부터는 아예 크롬 웹스토어에서 사라져 더 이상 설치를 할 수 없습니다. 설치가 필요한 분들을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직접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피그툴박스 다운로드 및 설치

1. 피그 툴박스 다운로드

피그 툴박스를 설치하실 분들은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을 해제합니다.

 

 

Pig-Toolbox-(Super-Gestures)_v1.0.7.6.zip
0.90MB

2. 설치하는 법

▼ 크롬을 실행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점3개 크롬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 후 설정을 선택합니다.

 

 

▼ 좌측 상단에 있는 설정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 개발자 모드를 On 합니다.

 

 

▼ 압축해제된 확장프로그램을 로드합니다 메뉴가 나타납니다. 조금 전에 압축해제한 폴더를 지정하여 설치를 합니다.

 

 

그러면 바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예전보다 사용하기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계속 사용하실분들은 다운로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마우스 우클릭 해제하는 방법, 크롬 확장프로그램 피그툴박스 (Pig Toolbox) 설치하기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390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