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참 펭수로 유명한 EBS에서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라이브 특강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개학이 2주 연기됨에 따라 3월 23일(월)부터 4월 3일(금)까지 초중고교 모두를 대상으로 2주 라이브 특강을 진행합니다. 초등학교 중학교는 2주가 연장되어 4월 17일까지입니다.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 하기 위해 생방송으로 온라인 수업을 적극 추진하여 수업을 합니다. 오늘은 EBS 라이브 특강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시간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BS 라이브 특강

1. 초등학생

▼초1

초등학교 1학년의 경우는 인터넷 라이브 대신 EBS 플러스 2 채널에서 학교생활적응 및 교과 기초내용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1주차인 23일부터 27일까지는 학교생활적응 방송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수업이 있습니다. 2주차에는 국어와 수학을 방송합니다. 이선희 선생님, 정소현 선생님이 수업을 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 시간표

 

▼초2

초등학교 2학년의 경우도 EBS 플러스2 채널에서 특강을 진행합니다. 아침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수업을 합니다. 국어와 수학 수업을 2주간 온라인으로 수업을 합니다. 이서윤 선생님, 박용준 선생님이 특강을 합니다.

 

초등학교 2학년 시간표

 

EBS라이브 특강 강좌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방송된 모든 라이브 특강 및 관련 학습자료는 다시 보기로 제공됩니다. 못 들은 수업은 나중에라도 다시 들으면 됩니다.

 

2주 라이브 특강 강좌

 

▼초3

초등학교 3학년은 EBS 초등사이트에서 오전 9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수업을 합니다. 1교시 부터 4교시 까지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을 수업합니다. 전해은 선생님이 진행합니다. <초등 사이트 바로가기>

 

 

초등학교 3학년 시간표

 

▼초4

초등학교 4학도 1교시부터 4교시 까지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을 라이브 특강을 합니다. 아침 9시부터 12시까지 입니다. 손은지 선생님이 2주가 특강을 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 시간표

 

▼초5

초등학교 5년도 9시부터 12시까지 수업이 있습니다. 이선희 선생님이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을 방송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시간표

 

▼초6

초등학교 6학년 시간표 입니다. 상세 일정표를 확인하세요. 김문주 선생님,이 수업을 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시간표

2. 중학생

▼중1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은 EBS 중학 사이트에 9시부터 1시가지 특강을 합니다. 국어 강용철 선생님, 영어 이정우 선생님, 수학 최은정 선생님, 사회 유소진 선생님, 과학 김청해 선생님이 수업합니다. <중학 사이트 바로가기>

 

 

중학교 1학년 시간표

 

▼중2

1교시부터 4교시까지 수업을 합니다. 상세 시간표을 확인하세요. 손석민 선생님, 강현태 선생님, 이정우 선생님, 김청해 선생님, 오경란 선생님이 각각 수학, 역사, 영어, 과학, 국어를 수업합니다.

 

중학교 2학년 시간표

 

▼중3

중학교 3학년 시간표입니다. 영어, 국어, 과학, 사회, 수학 수업을 합니다.

 

중학교 3학년 시간표

3. 고등학생

▼고1

고등학생은 기존대로 EBS 고교 사이트에 라이브 특강을 합니다. <EBS 고교 사이트 바로가기>

 

고등학교 1학년 시간표

 

▼고2

고등학교 2학년 상세 일정표입니다. 고2부터는 오후 3시 50분까지 수업을 진행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시간표

 

▼고3

고등학생 3학년 시간표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 시간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한 EBS 2주 라이브 특강입니다. 신학기 학교 진도에 맞춰 학교 시간표와 똑같이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듣기 바랍니다. 10일간 진행되는 방송입니다.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537

공감클릭

이 수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