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상하게 주말, 휴일(공휴일, 일요일)에는 약국을 가야할 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평일에는 별로 아프지도 않다가, 주말만 되면 아프게 되네요. 그래서, 휴일에 약국을 많이 찾게 됩니다.

 

그래서, 이제는 휴일에 여는 약국을 한두군데 알아두고 있습니다.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찾다보니 시간이 걸리게 되네요. 온라인에서는 쉽게 휴일에 여는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휴일 약국 찾는법, 휴일지킴이약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일 약국 찾는 법
휴일 약국 찾는 법

휴일지킴이약국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서 심야 및 공휴일(토요일, 일요일)에 여는 약국을 찾을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휴일지킴이약국

휴일 약국 찾는 법

현재 운영중인 약국 ,연중무휴약국, 심야약국 등을 날짜와 지역으로 검색을 할 수 가 있습니다.

운영중인 약국

날짜, 시간, 지역 등을 선택하고 검색하면 현재 운영중인 약국 확인이 가능합니다. 약국이름과 위치정보가 조회가 됩니다. 여기에서 나온 정보가 실제는 틀릴 수가 있으니, 약국 방문 전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끔 약국에 찾아가면 문을 닫은 경우가 있어 헛탕을 칠 때도 있기 때문입니다.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연중무휴약국 검색

연중무휴로 여는 약국입니다. 연중무휴라고 해서 24시간 여는 것은 아닙니다. 저도 처음에는 연중무휴약국은 1년 365일 24시간 다 여는 약국인줄 알았는데, 매일 열기는 하지만 운영시간이 별도로 있습니다. 방문을 하려는 약국의 운영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심야에는 닫는 약국도 많습니다.

연중무휴약국 검색
연중무휴약국 검색

심야약국 검색

심야, 야간에도 여는 약국입니다. 보통 밤12시에서 새벽 1시까지 운영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야약국 검색
심야약국 검색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서 조회가 안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실제 운영을 하지만 사이트에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다면 역 근처에 있는 약국을 방문합니다. 역 근처 약국들을 아무래도 늦게까지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주말, 휴일에 약국을 찾는 분들 한번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무원닷컴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