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이제 정말 겨울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평창 동계올림픽은 점점 가까워지는 같습니다. 평창 롱패딩이 매우 인기인데요, 오늘은 평창 동계올림픽 입장권 할인 정책 및 입장권 구입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카드에서 입장권에 대해 10% 캐쉬백(최대 만원)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구입하실분들은 아랫단을 확인해보기시 바랍니다. 

1. 입장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과 범위?

  가. 입장권 할인 대상자는 기본등급(최하위 등급) 좌석에 대해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국가유공자

    2) 독립유공자

    3) 장애인(1~3급)

    4) 만 65세이상(1953.02.01까지 출생)의 경로자

    5) 만 18세(1999.02.02부터 출생) 이하의 청소년

      ※ 할인 연령 기준(2018.02.01)



  나. 주의사항

    1) 할인입장권을 소지하신 고객은 경기장 입장시 할인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2) 할인 자격 증명이 안되는 경우 할인 받은 금액을 지불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하면 경기장 입장 거부 될 수 있으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외국인 및 ATR(Authorized ticket Reseller)에는 할인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는 연령은 만14세부터이며, 만18세 이하가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24개월 이하 영아(2016.02.02 이후 출생)는 부모의 보호하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별도의 좌석이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 입장권평창 동계 올림픽 입장권

2. 강원도 주민, 기초생활수급자, 군인 및 장애인(4~5급) 할인 혜택은?

    1) 평창 및 강원도 주민 등 거주장소로 인한 할인 혜택은 없다고 하네요. 

    2) 군인, 기초생활수급자 등도 할인혜택이 없습니다. 

    3) 그 밖의 일반인 대상자에게도 할인혜택을 없을거라고 합니다. 댜양한 할인 정책이 없는 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3. 할인혜택 대상자가 신분증 등 증빙자료를 지참하지 않은 경우? 

    1) 할인대상자가 경기 당일 신분증 등 증빙자료를 지차참지 않은 경우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신분증과 할인 관련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2) 신분을 확인하지 못하면 박스오피스에서 할인받은 금액을 추가로 지불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입장권 구매가 취소되며,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4. 장애인 보호자는 입장권을 따로 구입할 수 있나요? 

    1) 보호자가 할인 입장권을 구입하려면 반드시 해당 장애인이 보호자의 입장권과 함께 구입하셔야 합니다. 보호자 단독으로는 할인 입장권을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5. 입장권 소지자 혜택은?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다양한 문화혜택, KTX할인, 톨케이트 요금 면제, 상품권 할인 등이 제공이 됩니다. 일부 혜택은 제공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가. 문화행사

    1) 매일매일 각종 문화행사가 펼쳐지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 및 강릉 올림픽 파크 무료 관람이 가능합니다. 

      가) 경기 관람 전·후 연예인 공연, 각종 공연팀 공연, 불꽃쇼, 경기 중계 및 응원 등에 참여하여 올림픽의 열기를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나. KTX

    1) KTX 구입 할인 및 조기 예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가) 올림픽 기간 KTX는 열차출발 2개월전부터 조기 예매가 가능하며, 조기 예매 기간 구입한 승차권은 할인이 제공됩니다. 

평창올림픽 KTX 어떻게 달리나?평창올림픽 KTX 어떻게 달리나?

      나) 해외 관람객을 위한 평창코레일패스(Pyeongchang Korail Pass)를 운영합니다.

        (1) 운영기간: 2018. 2. 1. ~ 3. 25. 

          (가) 기존 코레일패스는 위 기간 중 경강선 이용불가



        (2) 혜택

          (가) 기념카드(Rail⁺교통카드로 평창코레일패스 겸용 가능) 

          (나) 6개 지역 시티투어 무료이용 쿠폰북 

          (다) 공항철도 직통열차 운임 할인 및 수하물 보관, 배송 서비스 10% 할인

        (3) letskorail.com/pyeongchang (레츠코레일 영문홈페이지) 

레츠코레일 영문홈페이지레츠코레일 영문홈페이지

  다. 자가용

    1) 고속도로·주차장 무료 이용 및 각종 휴게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가) 영동고속도로 톨게이트 요금이 면제되고 올림픽 개최도시 IC 인근 환승 주차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 휴게소 내 무상 차량 정비 서비스 및 음식 할인쿠폰 지급을 계획중입니다. 

평창휴게소평창휴게소

  라. 셔틀버스

    1) 올림픽 클러스터를 연결하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 북강릉·대관령·진부 수송몰, 경기장, 대중교통 거점, 환승 주차장이 연결됩니다. 

      나) 대중교통 이용(대중교통 거점) 및 자가용 이용(환승 주차장) 관중 전체가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 상품할인

    1) 입장권 인증시 노스페이스 제품 추가 1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6. 카드할인 이벤트

우리카드에서 9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기념 카드로 경기입장권 결제하는 경우 10%캐쉬백을 해준다고 하네요. 1인당 최대 1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평창올림픽 공식 기념카드에는 우리카드의 '수퍼마일', '수퍼마일 체크', '2018 평창 위비할인', '2018 평창 위비Five 체크' 등이 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우리카드 할인 이벤트평창동계올림픽 우리카드 할인 이벤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sccd.wooribank.com/ccd/Dream?withyou=CDCNT0048&__STEP=1&no=2015

우리카드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입장권 결제시 10% 캐시백 혜택우리카드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입장권 결제시 10% 캐시백 혜택


입장권도 평창 롱패딩만큼 인기가 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http://0muwon.com/885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클릭을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