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리가 오르니 예금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금 상품을 1개 가입할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예금 같은 상품에 가입하는 것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만, 최근 관련 상품을 여러개 찾아보고 있어 정보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원플러스 예금은 스마트뱅킹 및 텔레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 가능한 정기예금입니다. 스마트폰과 전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간도 금액도 내 마음대로 예금할 수 있으며, 만기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금리 및 가입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상품 설명

 

1백만원 이상 가입할 수 있으며, 1개월 이상 36개월 이하로 월 단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본인 한도 내 비과세종합저출 가입가능하네요. 이자 지급은 만기일시지급식입니다.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설명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설명

 

예금 금리

2022년 7월 31일 기준입니다. 1개월 이상 3개월 미만은 연 1.90%, 3년 이상은 3.30%입니다. 기간에 따른 약정이율을 확인하세요.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금리
우리은행 won플러스 예금 금리

 

가입 방법

우리WON뱅킹 설치 및 상품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1.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우리WON뱅킹"을 검색 후 설치를 합니다.
  2. 기존 우리은행 원터치개인뱅킹을 이용하신 고객님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3. 로그인 후 화면 하단 "추전상품" 클릭 후 예금상품에서 "WON플러스 예금" 가입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맟 상품설명서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862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