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세를 재미로 가끔 봅니다.

개인적으로 오늘의 운세를 보는 이유는 운이 좋다, 나쁘다를 생각하기 보다는, 하루의 일과 등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함입니다. 천천히 오늘 할 일 등을 고려하면서 계획하는데 참고를 합니다.

 

네이버, 신한생명, 네이트 등에서 오늘의 운세 정보를 무료, 공짜로 볼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마다 결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로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네이버 운세 보기

네이버에서 제공는 오늘의 운세입니다. 성별, 생년월시를 입력하면 됩니다. ▼ 띠별 운세 무료 보기.

네이버 오늘 운세
네이버 오늘 운세

 

아래와 같이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달의 운세도 볼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오늘 운세 결과
네이버 오늘 운세 결과

신한생명

신한생명 오늘의 운세입니다. 정보를 입력하면 결과를 볼 수 가 있습니다. 특이하게 로또운도 알려줍니다. 그런데 번호가 6개가 아닌 10개입니다.

신한생명 로또운
신한생명 로또운

네이트 오늘의 운세

네이트에서도 오늘의 띠별 운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띠별 운세는 회원가입 없이 공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트 오늘 띠별운세
네이트 오늘 띠별운세

 

본인의 띠를 선택하면, 오늘운세, 내일운세를 볼 수가 있습니다. 출생연도별로 나옵니다.

네이트 띠별 운세 결과
네이트 띠별 운세 결과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마음의 안정, 걱정을 해소하기 위해서 운세를 본다는 분들이 많네요. 너무 미래에 대해 불안해 하지 말고, 오늘 하루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더 좋은 일이 생길겁니다. 힘내세요. 잘 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공무원닷컴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