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구글 번역기

구글의 무료 서비스로 영어와 100개 이상의 다른 언어로 단어, 구문, 웹페이지를 즉시 번역을 해줍니다. 현재 세계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번역기입니다. 최근들어 알파고에도 적용한 딥러닝 기술이 적용되어 번역 오류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문장을 거의 완벽하게 번역을 해줍니다. ▼ Google 번역

 

 

 

 

 

 

 

구글 번역기

2. 네이버 번역기 (파파고 번역)

현재는 파파고가 네이버 번역기로 쓰이고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네이버 번역기는 서비스가 종료가 되었습니다. 구글에서는 웹사이트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원래는 있는 서비스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어떤 이유인지 사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 파파고 번역

 

 

구글과 마찬가지로 AI 번역기입니다. 파파고 번역기는 약15개 정도의 언어만 번역이 됩니다. 구글이 100개 넘는 언어를 번역해주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파파고 번역기는 구글과는 달리 웹사이트 번역기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번역은 해외의 많은 홈페지를 이용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자동으로 한국어로 번역을 해주니 매우 편리합니다.

 

파파고 번역기

 

오늘은 구글 번역기와 파파고 번역기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번역기를 잘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번역기를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741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