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0월 1일은 국군의 날입니다.

국군의 날은 대한민국 국군의 발전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예전에는 국군의 날도 공휴일이었나, 1990년 공휴일에서 제외가 되었습니다. 국군의 날에는 국군장병을 위한 무료할인 행사가 있습니다. 군인을 위한 무료, 할인 행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군의날, 군인 할인 행사 모음국군의날, 군인 할인 행사 모음

1. 이디야커피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군복을 입고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전국의 현역 장병들에게 아메리카노(아이스, 핫)를 1인 1잔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국군의날 이디야커피 무료국군의날 이디야커피 무료

2. 롯데리아

롯데리아 역시 국군의 날 무료행사를 합니다.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틀간 군복을 입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국군 장병들에게 불고기버거 세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불고기세트는 국군장병이 휴가 때 가장 먹고 싶어하는 버거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국군의날 롯데리아 불고기세트 무료국군의날 롯데리아 불고기세트 무료

3. 도미노 피자

도미노 피자에서는 국군의 날 당일 히어로즈 데이 할인 행사를 합니다. 현역 군인과 공익근무요원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에만 해당이 되며, 매장 방문 시 군복, 휴가증, 외출증, 외박증, 복무확인서, 신분증 등을 확인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군의날 도미노피자 40% 할인국군의날 도미노피자 40% 할인

4. CU편의점

10월 1일 하루 동안 IBK나라사랑카드로 CU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현장에서 30%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카드 전월 실적에 상관없으며, SKT멤버십 중복할인도 가능합니다. 초장기에는 50% 할인이었는데 현재는 여러이유 등으로 인해서 30%로 혜택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국군의날 CU편의점 30% 할인국군의날 CU편의점 30% 할인

5. 에버랜드

2018년 12월 31일까지 휴가 중인 군인, 의경, 사회복무요, 의무소방원들은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휴가 기간 중 본인에 한해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사회 복무요원은 평일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정규 경찰 및 국방부 공무원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분증과 휴가증 또는 외출증을 현장에서 확인 후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국군의날 에버랜드 무료국군의날 에버랜드 무료


예전에는 국군의 날 기념 다양한 할인 행사들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몇개 없어 안타깝네요. 국군장병 여러분 힘내세요.


2018년 군인, 예비군 할인 혜택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 2018년 군인, 예비군 할인 혜택 (영화, 놀이공원, 항공, 외식 등)


국군의날에도 공무원닷컴국군의날에도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201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블로그 운영이 큰 힘이 됩니다.!!!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