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국공,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국제공항을 효율적으로 건설 및 관리 운영하고, 세계적인 공항전문기업으로 육성함으로써 원활한 항공 운송과 국민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설립된 공기업(시장형)입니다. 1999년 2월 1일 설립되었으며, 인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규직은 일반정규직과 무기계약직을 포함합니다. 참고로 정규직(일반정규직)은 정규직 근로자 중 무기계약직을 제외한 인력을 말하며, 정규직(무기계약직)은 계약이 무기한으로 정년이 보장되는 근로자로 비정규직에서 전환된 인력과 무기계약직으로 직접 채용한 인력을 말합니다.

 

오늘은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정규직(일반정규직, 무기계약직)의 평균 보수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1. 정규직(일반정규직)

인천국제공항공사 일반정규직의 평균보수입니다. 2020년 예산기준으로 경영평가 성과급을 제외하고 1인당 평균 보수액은 83,979천원입니다. 성과급이 확정된다면 더 증액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급은 58,387천원입니다. 고정수당은 10,101천원, 실적수당은 2,249천원입니다. 급여성 복리후생비는 306천원, 성과상여금은 12,870천원입니다. 경영평가 성과급은 현재 경영평과 결과가 나오지 않아 0원입니다. 2019년도에는 8,804천원이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일반정규직 평균보수현황

 

일반정규직 직원의 고정수당과 실적수당의 세부내역을 살펴보겠습니다. 고정수당에는 직무급, 가족수당, 법정선임수당, 해외파견수당, 교통보조비 등이 있습니다. 합치면 10,101천원입니다. 실적수당에는 야간근무수당, 휴일근무수당, 연차수당, 감독수당, 제수당 기타, 당직비 등이 포함으로 2,249천원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일반정규직 고정수당, 일반수당

 

제수당 기타에는 대휴수당과 국내파견수당이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일반정규직 제수당 기타

2. 정규직(무기계약직)

1인당 평균보수액은 58,917천원입니다. 경영평가 성과급은 마찬가지로 아직 결정되지 않아 0원입니다. 성과급이 추가되는 경우 그 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기본급은 41,306천원, 고정수당은 9,454천원, 실적수당은 0원입니다. 그리고 성과상여금은 8,605원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무기계약직 평균보수현황

 

무기계약직의 고정수당과 실적수당의 세부내역입니다. 고정수당은 9,454천원으로 일반정규직과 비슷합니다. 실적수당은 0원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무기계약직 고정수당

 

당연히 대휴수당, 국내파견 수당 등 제수당 기타 금액도 0원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무기계약지 제수당 기타

 

인천국제공항공사 평균보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채용정보도 수시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채용정보 바로보기>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573

공감클릭

인천국제공항공사에 취업하고 싶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