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고는 사람의 얼굴과 같습니다.

그래서 로고가 이쁘고 깔끔하면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첫 인상이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로고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거기다 마음에 들게 만드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좋은 것을 얻기 위해서는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높은 질을 요구하면 그 만큼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값이 싸고 퀄리티 높은 로고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만,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그래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템플릿과 자동으로 글자 모양 등을 쉽게 설정할 수 있어 디자인 감각만 있다면 엄청난 퀄리티의 로고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웹에서 무료로 로고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는 수십개에서 수백개가 되는거 같습니다. 디자인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멋진 로고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 중에서 한글화가 되있고 사용하기 편한 사이트 4개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무료로 로고를 만들어 주는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1. 미리캔버스

처음 소개하는 사이트는 미리캔버스입니다. 다양한 템플릿이 존재합니다. 글자만 입력해도 이쁘고 간단한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드는 것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제작된 것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로고 뿐만아니라 PPT, 카드뉴스, 유투브 썸네일, 포스터, 인스타그램 게시물, 명함 등도 만들수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해서 이용하는게 나쁘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미리캔버스

2. flamingtext

두번째 사이트는 flaminttext 입니다. 영문 사이트이긴 하지만, 단순히 글자를 이용한 로고를 만드데 좋습니다. 원하는 문구만 입력하면 수백개의 다양한 로고를 만들어 줍니다. 만들어진 로고 디자인에서 원하는 것은 선택 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좋은 점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만들기 및 다운로드가 모두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괜찮은거 같습니다. 로고 뿐만아니라 다른데에서 은근히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aming Text 바로가기>

 

flamingtext

3. Canva

Canva에서도 빠르고 쉽게 온라인에서 무료로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글을 지원합니다. 위에서 소개한 미리캔버스와 유사합니다. 탬플릿을 선택하고 글자를 수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로고 뿐만아니라 책커버, 블로그 디자인, 포스터 만들기 등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디자인 도구가 있어 질 좋은 디자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Canva 바로가기 >

 

 

또한 무료로 팀을 만들어 친구나 동료들과 디자인을 공유하고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팀으로 프로젝트를 협업하는 분들에게는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anva

4. Online Logo Maker

영문사이트입니다만, 한국어를 선택하면 한글을 지원합니다. 사용방법은 다른 사이트와 다르지 않습니다. 글자를 추가하고, 심볼을 추가하고 모양을 추가하면 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 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분류별로 심볼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로고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로고 메이커 바로가기>

 

Online Logo Maker

 

무료로 로고 만들기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주관적이긴 하지만, 몇 개 써본 사이트 중에서 괜찬은 것들만 소개합니다. 더 좋은 곳을 알고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599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