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DF 파일을 이미지 파일(JPG, PNG 등)로 변환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은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가능은 하지만 


최근에는 파일 설치 없이 온라인에서도 무료로 팔일 변환이 가능합니다.


물론 무제한 되는것은 아니고 사이트마다 하루에 변환하는 갯수 등 일부 제약은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 그 중에서 대표적인 무료변환사이트 4군데를 소개합니다


기능들은 대부분 사이트가 비슷하기에 본인이 사용하기 편한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1. 스몰피디에프  https://smallpdf.com/kr/

대표적인 PDF 파일 변환 사이트 입니다. 한글을 지원해서 손 쉽게 누구나 이용할 수있습니다.


PDF를 이용한 거의 모든 변환이 가능합니다.


PDF압축, PPT를 PDF로 변환, PDF를 PPT로 변환, JPG를 PDF로 변환, PDF를 JPG로 변환, 엑셀을 PDF로 변환, PDF를 엑셀로 변환, 워드를 PDF로 변환, PDF를 워드로 변환, PDF합치기, PDF분할, PDF회전, PDF 잠금해제, PDF 암호설정 기능이 지원됩니다.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은 가운데에 드래그(끌어다 놓기) 하면 자동으로 변환이 됩니다. 

스몰피디에프스몰피디에프 홈페이지 https://smallpdf.com/kr/

2. 아이러브피디에프  http://www.ilovepdf.com/ko/

두번재는 아이러브피디에프입니다. 


스몰피디에프와 마찬가지로 한글을 지원합니다. 사용법은 스몰피디에프와 동일합니다. 


변환하려는 파일을 등록하거나 가운데에 드래그 하면 손쉽게 변환이 됩니다.


기능은 PDF압축, PPT를 PDF로 변환, PDF를 PPT로 변환, JPG를 PDF로 변환, PDF를 JPG로 변환, 엑셀을 PDF로 변환, PDF를 엑셀로 변환, 워드를 PDF로 변환, PDF를 워드로 변환, PDF합치기, PDF분할, PDF회전, PDF 잠금해제, PDF 암호설정이 있으며 추가로 PDF에 워터마크를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러브피디에프아이러브피디에프 홈페이지. http://www.ilovepdf.com/ko/




3. 피디에프투이미지 http://pdftoimage.com/ko/

피디에프투이미지입니다. 피디에프트 이미지는 PDF를 JPG 형식으로 변환을 해줍니다. 한글을 지원합니다.


최대 20개까지 지원이 됩니다. 


그리고,


PDF를 DOC로 변환해주는 http://pdf2doc.com/ko/


PDF를 PNG로 변환해주는 http://pdf2png.com/ko/


PDF를 압축해주는 http://pdfcompressor.com/ko/


JPG를 PDF로 변환해주는 http://jpg2pdf.com/ko/ 등의 사이트가 동일하게 존재합니다.


피디에프투이미지피디에프투이미지 홈페이지 http://pdftoimage.com/ko/


4. 프리피디에프컨버터  https://www.freepdfconvert.com/

프리피디에프컨버터 사이트는 위에서 소개한 사이트와는 다르게 한글 미지원 사이트입니다. 


사용법은 위에서 소개한 사이트들과 같습니다. 파일선택 또는 드래그로 손쉽게 파일 변환이 가능합니다.


PDF를 word로, PDF를 Excel로, PDF를 Powerpoint로, PDF를 Image로, JPG를 PDF로 변환해줍니다.


기능은 많지 않지만 꼭 필요한 기능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피디에프컨버터피디에프컨버터 홈페이지 https://www.freepdfconvert.com/


이상으로 PDF를 이미지 등 다른 형식으로 바꾸어 주는 무료 온라인사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사이트들이 있지만 대부분 기능이나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아무래도 한글을 지원하는 스몰피디에프, 아이러브피디에, 피디에프투이미지 사이트가 사용하시기 편하실겁니다.


문서 작성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감클릭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클릭!!!

 

▶ 인기 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