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적마스크는 약국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주 부터 마스크 5부제가 시행이 된다면 미리 주변 약국을 알아두는게 좋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은 심야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문을 연 약국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내 주변 편의점  마스크를 알려주는 마스크 알리미와 비슷하지만, 다른 점은 약국을 알려준다는 것입니다. 공적마스크는 편의점보다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휴일지킴이 약국 서비스가 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는 법

1.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은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약국을 검색하는 연중무휴약국 검색과 심야에 운영하는 약국을 검색할 수있는 심야공공약국 검색, 특정시간에 근무를 하는 약국을 검색할 수 있는 휴일지킴이 약국 등이 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갑니다.

 

 

휴일지킴이약국-pharm114

 

▼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날짜, 지역순으로 선택 후 검색하시면 됩니다. 도로명 이용은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 운영중인 약국, 특정시점(설날, 추석 등)에 운영 예정인 약국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약국 중 18시부터 18시30분 사이 운영하는 약국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퇴근 시간 등에 맞춰 이용하시면 됩니다.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약국명,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지도 등의 검색결과 리스트가 나옵니다. 구분에 연중은 연중무휴약국, 야간은 밤 10시 이후 운영약국, 연야는 연중무휴+야간약국을 의미합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결과

 

▼ 연중무휴약국 검색

지역을 선택 후 검색을 하시면 연중무휴로 운영중인 약국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주중에 마스크를 사지 못한분들은 주말에 약국을 이용해서 구매할 수 밖에 없습니다. 주말에는 문을 연 약국을 찾기 어렵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시면 조금 더 편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약국 검색하기

 

▼ 심야공공약국 검색

밤 늦게까지도 근무하는 심야공공약국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퇴근 후에 약국을 이용해야 할때 주변 약국을 검색 후 이용하면 됩니다.

 

심야공공약국 검색하기

 

단점은 약국이 서비스에 등록을 해야하는데 하지 않은 경우에는 정보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많은 약국이 등록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국민 접근성이 높은 약국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검색결과와 실제운영이 일치하여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으면 합니다. 혹시 모르니 약국을 이용하시기 전에는 먼저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 마스크 5부제

출생연도에 따라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는 마스크 5부제에 대해 알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마스크를 구매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마스크 5부제 총정리, 마스크 구매하기

 

공무원닷컴

이 글의 단축 URL 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등으로 공유해보세요.

https://0muwon.com/1525

공감클릭

마스크 구입에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 클릭 해주세요.!!!

 

 

 

▶ 인기 글, 추천 글